NBC '한니발' 시즌2 티저 포스터 및 시즌2 1화 촬영장 사진 전격 공개!

드디어 '한니발' 시즌2의 모습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NBC는 '양들의 침묵'의 프리퀼 드라마 '한니발' 시즌2의 첫 번째 티저 포스터와 시즌2 1화 촬영장 사진을 공개하며 서서히 '한니발' 시즌2의 섬찟하고 기괴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시작했다.

 

관련글 | '양들의 침묵'의 아이코닉 시리얼 킬러 한니발 렉터의 귀환, 미드 '한니발'

 

엔터테인먼트 위클리가 공개한 바에 따르면, 첫 번째 '한니발' 시즌2 포스터에는 한니발 렉터 박사의 예의 깔끔한 정장 수트 차림의 복장에 악마성이 돋보이는 페이스 분장과, 식기와 나이프 등의 조합으로 2014년을 픽토그램화하며 컴백을 예고하면서 '한니발' 시즌2가 지향하는 공포와 서스펜스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NBC의 인기 범죄 수사드라마 '한니발' 시즌2는 지난 달 '섹스 앤 더 시티' 미란다 홉스 역의 배우 신시아 닉슨이 FBI 조사관 케이드 프루멜 역으로 출연해서 시즌1의 주요 사건들에 대한 조사, 특히 로렌스 피시번이 분한 잭 크로포트의 과실 여부에 대한 집중 조사를 펼칠 예정으로 밝혀져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로써 현재까지 '한니발' 시즌2에 대해 확정된 사항은, 총괄 제작을 맡고 있는 브라이언 퓰러가 '푸싱 데이지'에서 함께 출연했던 배우들인 리 페이스, 크리스틴 체노웨스, 안나 프릴, 치 맥브라이드의 캐스팅을 강력하게 원하고 있으며, 한니발의 삼촌 역으로 데이빗 보위를 끌어들이기 위해 공을 들이고 있으며, 닥터 프레드릭 칠튼 역의 배우 라울 에스파르자가 NBC의 '로 앤 오더 SVU' 출연으로 출연 분량이 줄어들 예정이다는 정도이다.

 

아래 NBC 인기 범죄 수사 서스펜스 드라마 '한니발' 시즌2의 첫 번째 티저 포스터 및 관련 사진! 아직까지 '한니발' 시즌2 프리미어 에피소드 방영일은 미정이다.

 

 

 

 

(기사 및 사진 출처=엔터테인먼트 위클리, 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볼만한 미드 뭐 없을까? 미드 추천, 최신 미드 뉴스!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국내외 영화 소식! 무비캣의 시네마 월드
미드의 시작이자 끝! 할 수 있다! 미드 자막없이 보기!
책, 음악, 공연 정보 문화 사이트! 코코의 멋져멋져 문화산책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정보 사이트! 황식이의 좋아좋아 라이프 채널
신나는 스포츠 정보 사이트! 날두의 다이나믹 스포츠
컴퓨터, IT, 게임 정보 사이트! 컴캣의 씽씽쌩쌩 컴퓨터 & IT

 

블로그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