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버너의 피의 복수가 시작된다! 워킹데드 시즌4 7화 방영일 안내 및 스닉픽 예고편!

가버너의 방황은 끝났다. 시즌3에서의 방황 이래 홀로 버려진 가버너가 드디어 방황을 끝내고 언데드들을 향한 잔혹한 살육과 자신을 그 꼴로 만든 자를 향한 분노의 복수를 시작할 기세다.

 

2013년 11월 24일 방영될 '워킹데드' 시즌4 7화 '죽음의 무게 (Dead Weight)'에서는 마르티네즈 일행과 조우한 가버너가 메건 일행을 이끌고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워커들 사이에서 새로운 삶을 살아나가는 장면이 방영될 예정이다.

 

스닉픽 예고편에서 공개된 장면을 통해서는 '프린지'에 출연했던 배우인 커크 에이스베도와 '돌하우스' '어벤져스' 등에서 얼굴이 익은 배우 엔버 지오카이 등이 새로 가버너/마르티네즈 일행에 합류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시즌4 6화에서 릭 일행이 머물고 있는 교도소 입구까지 진입해서 교도소를 염탐했던 가버너의 모습에서 유추할 수 있듯, 11월 24일 방영될 '워킹데드' 시즌4 7화에서는 마르티네즈 일행과 함께 가버너가 교도소로 향하게 될지, 미숀과 가버너의 만남이 성사될지 등에 대한 궁금증이 일고 있다.

 

가버너의 본격적인 반격이 예고되고 있는 '워킹데드' 시즌4 7화 '죽음의 무게' 에피소드는 미국 현지 시간으로 2013년 11월 24일 일요일에 방영될 예정이다. 아래 '워킹데드' 시즌4 7화 프로모션 영상 및 스닉픽 예고편 모음!

 

 

 

 

워킹데스 시즌4 7화 프로모션 예고편

 

워킹데스 시즌4 7화 스닉픽 예고편

 

 

 

 

 

 

 

 

 

 

 

 

 

 

(기사 및 사진 출처=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 스크린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