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 배드' 드디어 에미상 드라마 부문 작품상 수상! '소프라노스'에 이어 사상 두 번째로 마지막 시즌으로 작품상 수상한 드라마로 전설에 등극!

'브레이킹 배드'가 해냈다. 드디어 '브레이킹 배드'가 2013년 프라임타임 에미상 드라마 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소프라노스'에 이어 사상 두 번째로 마지막 시즌으로 에미상 작품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등극하며 전설을 만들었다.

 

2013년 9월 22일 일요일 미국 현지 시간으로 오후 7시에 로스앤젤레스 노키아 극장에서 거행된 제65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시상식 결과에 따르면, AMC의 '브레이킹 배드'가 드라마 부문 최고의 영예에 해당하는 작품상을 수상했다.

 

반면 드라마 부문 남우주연상과 남우조연상의 강력한 후보자였던 브라이언 크랜스톤과 아론 폴은 각각 '뉴스룸'의 제프 다니엘스와 '보드워크 엠파이어'의 바니 카내빌에게 수상의 영광을 양보했다.

 

유명 코미디언 윌 페렐이 시상자로 나선 65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드라마 부문 작품상 경쟁작은 '브레이킹 배드'를 포함해서, '다운튼 애비' '왕좌의 게임' '하우스 오브 카드' '매드맨' '홈랜드'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쟁쟁했다.

 

 

(기사 및 사진 출처=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볼만한 미드 뭐 없을까? 미드 추천, 최신 미드 뉴스!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국내외 영화 소식! 무비캣의 시네마 월드
미드의 시작이자 끝! 할 수 있다! 미드 자막없이 보기!
책, 음악, 공연 정보 문화 사이트! 코코의 멋져멋져 문화산책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정보 사이트! 황식이의 좋아좋아 라이프 채널
신나는 스포츠 정보 사이트! 날두의 다이나믹 스포츠
컴퓨터, IT, 게임 정보 사이트! 컴캣의 씽씽쌩쌩 컴퓨터 & IT

 

블로그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