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과 ABC의 '에이전트 오브 쉴드' 대항마로 DC와 FOX가 배트맨 스핀오프 드라마 '고담' TV 시리즈 제작 발표!

올가을 최대 기대작인 마블과 ABC의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 대항하는 가장 강력한 대항마가 FOX에서 준비될 예정이다.

 

데드라인 보도에 따르면, ABC의 '에이전트 오브 쉴드'에 대항할 수퍼히어로 드라마로 FOX가 DC 코믹스와 손잡고 배트맨 시리즈의 스핀오프 드라마인 '고담'을 TV 드라마로 제작할 예정이라고 한다.

 

FOX의 배트맨 스핀오프 드라마 '고담'은 배트맨이나 로빈과 같은 수퍼히어로가 아닌 배트맨 시리즈의 제임스 고든 고담 시티 경찰국장을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드라마이며, 아직까지 고든 경찰국장 역에 누가 캐스팅될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또한 CBS 인기 범죄수사물 '멘탈리스트'의 브루노 헬러가 각본과 총괄 제작을 맡고, 워너브라더스가 제작에 직접적으로 참여할 예정이어서, DC 코믹스의 스몰 스크린 진출작 혹은 제작 예정작인 '애로우'와 '플래시'를 능가하는 작품이 탄생될 것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직까지 DC와 워너브라더스가 준비하고 있는 '배트맨 대 슈퍼맨' 영화와의 연계성에 대해서는 언급된 사항은 없지만, 마블이 ABC TV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를 '어벤져스 2'와의 스토리적인 연계를 가져가는 것으로 보아, DC 역시 '배트맨' 시리즈와 '고담'과의 유기적인 면을 고려하게 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기사 및 사진 출처=데드라인, 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볼만한 미드 뭐 없을까? 미드 추천, 최신 미드 뉴스!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국내외 영화 소식! 무비캣의 시네마 월드
미드의 시작이자 끝! 할 수 있다! 미드 자막없이 보기!
책, 음악, 공연 정보 문화 사이트! 코코의 멋져멋져 문화산책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정보 사이트! 황식이의 좋아좋아 라이프 채널
신나는 스포츠 정보 사이트! 날두의 다이나믹 스포츠
컴퓨터, IT, 게임 정보 사이트! 컴캣의 씽씽쌩쌩 컴퓨터 & IT

 

블로그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