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 'V 리메이크' 이래 가장 높은 헐크급의 시청률로 충격 데뷔!

2012년 전세계에서 15억 달러가 넘는 흥행수익을 올렸던 '어벤져스'의 영향력이겠거니와, 마블과 ABC의 '어벤져스' 스핀오프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가 1,200만 명에 가까운 시청자를 불러 모으며 공중 상승하는 아이언맨은 아니더라도 한몸으로 장애물을 날려버리는 헐크급의 강렬한 데뷔를 해서 화제다.

 

관련글 | '어벤져스' 조스 웨던 감독의 ABC 특급 슈퍼 히어로 프로젝트, 미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

 

데드라인 보도에 따르면, ABC의 2013년 가을 기대 신작 '에이전트 오브 쉴드'가 1,190만 명의 시청자와 18-49세 데모 시청률 4.6을 얻으며, 2009년 이래 ABC 시리즈 프리미어 드라마 성적 중 가장 훌륭한 성적으로 데뷔했다.

 

사실 1,190만 명의 시청자는 메가 히트급 데뷔는 아니지만, 실질 경제능력 성인 데모 시청률 수치가 4.6으로 아주 탄탄하게 나왔다는 점과, 더더욱 놀라운 점은 맞상대로 경쟁을 했던 프로그램이 NBC 최고 시청률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더 보이스'와 CBS 최고 시청률 'NCIS'였다는 사실이다.

 

게다가 보통 이 정도 기대작이라면 안전하게 시청률을 끌어올려 시리즈 데뷔를 위해 자사의 가장 잘 나가는 프로그램으로 푸쉬를 해주는 게 일반적인 마케팅이지만, 그러나 ABC의 '에이전트 오브 쉴드'는 리드인 프로그램 없이도 이 정도 시청률을 올려서 ABC로서는 추후 가을 시즌 프로그램 운영이 아주 용이해졌다는 게 전문가들의 평가이다.

 

 

 

(기사 및 사진 출처=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볼만한 미드 뭐 없을까? 미드 추천, 최신 미드 뉴스!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국내외 영화 소식! 무비캣의 시네마 월드
미드의 시작이자 끝! 할 수 있다! 미드 자막없이 보기!
책, 음악, 공연 정보 문화 사이트! 코코의 멋져멋져 문화산책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정보 사이트! 황식이의 좋아좋아 라이프 채널
신나는 스포츠 정보 사이트! 날두의 다이나믹 스포츠
컴퓨터, IT, 게임 정보 사이트! 컴캣의 씽씽쌩쌩 컴퓨터 & IT

 

블로그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