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 배드'의 브라이언 크랜스톤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시즌9에 테드의 상사 해몬드 역으로 컴백 확정!

'브레이킹 배드'의 월터 화이트 역으로 21세기 미드 역사상 가장 유명한 캐릭터 중 한 명을 연기했던 배우 브라이언 크랜스톤이 CBS 인기 시트콤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시즌9에 찬조출연을 확정지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관련글 |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의 닐 패트릭 해리스, '히어로즈'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의 재커리 퀸토 등등, 동성을 사랑한 커밍아웃 미드 배우들 모음

 

할리우드 리포터 보도에 따르면, '브레이킹 배드'로 65회 에미상 작품상마저 거머쥐게 된 브라이언 크랜스톤이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의 마지막 시즌인 시즌9에 테드의 직장상사인 해몬드 역으로 컴백하는 것을 확정지었다고.

 

브라이언 크랜스톤은 '브레이킹 배드' 이전부터 FOX의 인기 시트콤이었던 '말콤네 좀 말려줘'의 주연으로 이름을 날렸으며, '사인펠트' '30 락' 같은 코미디에서 코미디 연기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제작진으로서는 브라이언 크랜스톤이 처음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에 등장했던 시즌이 시즌6, 시즌7, 즉 당시로서는 브라이언 크랜스톤이 '브레이킹 배드'로 핫스타가 되기 이전이라 이번 시즌9 컴백이 드라마 인기몰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지금까지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시즌9에 참여가 확정된 배우들은 HBO '트루 블러드'의 안나 캠프를 비롯해서, '솔로몬 가족은 외계인'의 존 리스고우, '내 사랑 레이몬드'에서 레이몬드 형 로버트 바론의 동료형사로 출연했던 세리 셰퍼드, 바니의 이복형제 제임스로 출연했던 웨인 브래디, 1999년 뮤지컬 '찰리 브라운'으로 토니상을 수상한 배우 로저 바트 등이 있다.

 

지난 2005년 9월 첫 방송을 내보낸 이후 '두 남자와 이분의 일' '빅뱅 이론' 등과 함께 CBS의 스튜디오 시트콤 전성시대를 이끌었던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의 마지막 시즌이 될 시즌9는 2013년 9월 23일에 첫 방영되었다.

 

 

(기사 및 사진 출처=할리우드 리포터, 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볼만한 미드 뭐 없을까? 미드 추천, 최신 미드 뉴스!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국내외 영화 소식! 무비캣의 시네마 월드
미드의 시작이자 끝! 할 수 있다! 미드 자막없이 보기!
책, 음악, 공연 정보 문화 사이트! 코코의 멋져멋져 문화산책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정보 사이트! 황식이의 좋아좋아 라이프 채널
신나는 스포츠 정보 사이트! 날두의 다이나믹 스포츠
컴퓨터, IT, 게임 정보 사이트! 컴캣의 씽씽쌩쌩 컴퓨터 & IT

 

블로그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