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에이전트 오브 쉴드' 시즌1 2화 프리뷰 예고편 및 관련 포토 15종 대방출!

시리즈 프리미어에서 1,200만에 가까운 시청자를 불러 모으며 2008년 'V 리메이크' 이후 가장 좋은 시리즈 프리미어 데뷔 성적을 기록하며 화끈하게 가을 TV 시장에 입성한 마블과 ABC의 '어벤져스' 스핀오프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의 시즌1 2화 프리뷰 예고편 및 관련 포토 15종이 공개되었다.

 

관련글 | 미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 'V 리메이크' 이래 가장 높은 헐크급의 시청률로 충격 데뷔!

 

공개된 프리뷰 영상과 사진에 따르면, 쉴드의 이동 =기지인 '더 버스'가 적들의 공격으로 구멍이 뚫리며 공중분해될 위기에 처하고, 안타깝게도 영화 '어벤져스'에서처럼 수리를 담당할 아이언맨도 없는 상황에서 위기를 헤쳐나가야 할 쉴드 에이전트들의 모습이 기대되고 있다.

 

ABC가 공개한 '에이전트 오브 쉴드' 시즌1 2화 '0-8-4' 스토리 설명에 따르면, 콜슨과 쉴드 에이전트들이 코드네임 '0-8'4'로 명명된 정체불명의 물질을 조사하기 위해 페루로 향하던 중, 3만 피트 상공에서 적들의 위협에 노출되는 상황이 펼쳐진다고 한다.

 

미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는 시리즈 데뷔에서 실질 경제능력 성인 데모 시청률 수치가 4.6을 기록했으며, NBC 최고 시청률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더 보이스'와 CBS 최고 시청률 'NCIS'에 맞서 탄탄한 성과를 낸 2013년 ABC 방송국의 최대 기대작이다.

 

'에이전트 오브 쉴드'의 시즌1 2화에 해당하는 타이틀명 '0-8-4' 에피소드는 미국 현지 시간으로 2013년 10월 1일 ABC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아래 관련 프리뷰 영상과 포토 15종!

 

 

 

 

(기사 및 사진 출처=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볼만한 미드 뭐 없을까? 미드 추천, 최신 미드 뉴스!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국내외 영화 소식! 무비캣의 시네마 월드
미드의 시작이자 끝! 할 수 있다! 미드 자막없이 보기!
책, 음악, 공연 정보 문화 사이트! 코코의 멋져멋져 문화산책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정보 사이트! 황식이의 좋아좋아 라이프 채널
신나는 스포츠 정보 사이트! 날두의 다이나믹 스포츠
컴퓨터, IT, 게임 정보 사이트! 컴캣의 씽씽쌩쌩 컴퓨터 & IT

 

블로그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