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니발' 시즌2에 '섹스 앤 더 시티' 미란다 역의 배우 신시아 닉슨 FBI 조사관으로 출연 확정!

가까스로 시즌2 리뉴얼에 성공했지만, 기대를 걸어 보았던 에미상 노미네이션에서 이내 대참패를 기록하며 좋은 소식이 가물었던 NBC의 야심작 '한니발'이 오랜만에 희소식을 접했다. '섹스 앤 더 시티'의 베테랑 연기파 배우 신시아 닉슨이 '한니발' 시즌2에 주요배역으로 합류할 예정이라는 것.

 

관련글 | 데이비드 테넌트가 한니발 렉터 역을 맡을뻔 했다고? 미드 '한니발' 깨알정보 모음 ①

 

TV 라인 보도에 따르면, '섹스 앤 더 시티' 미란다 홉스 역의 배우 신시아 닉슨이 '한니발' 시즌2에서 FBI 감독관 케이드 프루멜 역으로 출연해서 시즌1의 주요 사건들에 대한 조사, 특히 로렌스 피시번이 분한 잭 크로포트의 과실 여부에 대한 집중 조사를 펼칠 예정이라고 한다.

 

이로써 현재까지 '한니발' 시즌2 캐스팅 관련 소식은, 총괄 제작을 맡고 있는 브라이언 퓰러가 '푸싱 데이지'에서 함께 출연했던 배우들인 리 페이스, 크리스틴 체노웨스, 안나 프릴, 치 맥브라이드를 캐스팅하고 싶어하며, 한니발의 삼촌 역으로 데이빗 보위를 끌어들이기 위해 공을 들이고 있으며, 닥터 프레드릭 칠튼 역의 배우 라울 에스파르자가 NBC의 '로 앤 오더 SVU' 출연으로 출연 분량이 줄어들 예정임이 밝혀진 바 있다.

 

신시아 닉슨이 출연하는 '한니발' 시즌2는 2014년 봄 미드 시즌에 편성되어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신시아 닉슨의 캐릭터 케이드 프루멜이 한니발 렉터의 테이블에 요리가 되어 오를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기사 및 사진 출처=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최신 영화 뉴스! 무비캣의 시네마 월드

미드의 시작이자 끝! 할 수 있다! 미드 자막없이 보기!

책, 음악, 공연, 라이프 정보 사이트! 코코의 신나는 컬처 앤 라이프

IT, 컴퓨터, 스포츠 정보 사이트! 날두의 다이나믹 IT & 스포츠

 

블로그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