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지' 월터 비숍 박사 역의 배우 존 노블 FOX '슬리피 할로우' 특별 출연 + 시즌2 고정 출연 확정!

지난 2013년 1월 종영한 J.J. 에이브람스와 FOX의 인기 SF 미스테리 드라마 '프린지'의 월터 비숍 박사 역으로 유명한 배우 존 노블이 '슬리피 할로우' 특별 출연에 시즌2에 고정 출연까지 확정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TV 라인 보도에 따르면, 인기 SF 드라마 '프린지'의 월터 비숍 박사 역으로 '프린지'의 다섯 개 시즌 모두에 주연으로 출연했던 배우 존 노블이 FOX의 현재 최고 인기 드라마 중의 하나인 '슬리피 할로우' 시즌1 6화에 특별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현대판 도시 전설로 목없는 기사의 미스테리한 추적을 그린 FOX의 인기 드라마인 '슬피리 할로우'에서 존 노블이 맡을 배역은 헨리 패리쉬라는 남자로서 톰 매이슨이 분한 이카보드 크레인이 실종되면서 추적하는 과정에서 처음 등장하게 된다.

 

또한 존 노블은 '슬리피 할로우' 시즌1에서도 향후 추가 특별출연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그에 멈추지 않고 시즌2에서는 고정 출연으로 등장해서 '프린지' 팬들과 '슬리피 할로우' 팬들에게 멋진 연기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FOX의 '슬리피 할로우'는 이미 지난 10월 단 2편의 에피소드만 방영한 상태에서 시즌2 제작이 확정되었으며, 2014년 가을 다시 13개의 에피소드 시즌2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아래는 '슬리피 할로우' 시즌1 6화에 등장하는 존 노블 예고편!

 

 

 

 

(기사 및 사진 출처=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 스크린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